2017/09/01

2017.09 하츠네 미쿠 10주년 매지컬미라이 2017! - 전시회 B



 0.기업 부스


R.J님이 트위터에 공개해주신 굿즈 지도


1.굿스마일 컴퍼니




많은 덕후들의 지갑을 털어버리는 굿스마일 컴퍼니



이외로 2013 매지컬미라이 선행은 품절이 안 나더라고요.



2.PIIT




숨덕용 의류를 파는 핏트
미쿠가 그려진 소접시, 마지미라 미쿠 모티브의 아크릴 팔찌와 목도리를 판매합니다.

3.코스메 플레이






미쿠 콜라보 화장품

4.클립 스튜디오



페인트 프로그램 - 클립 스튜디오
그림도 안 그리는데 샀습니다... 일러스트가 엄청 예뻐서요
집에서 태피스트리 열어보니깐 재질이 종이더군요 ㅋㅋㅋㅋㅋ
픽시브에 북마크 2만 넘는 초인기 일러스트가 되어서 종이인 거 용서해줍니다.

5.무빅



마지미라 굿즈와 몬헌 콜라보 굿즈 선행판매

2013- 2017 마지미라 랜덤 러버스트랩을 팔아서 리트라이하는 사람들로 분볐습니다.

6.매지컬미라이 2017 퀴즈 퀘스트 존



전시회 회장을 전체를 돌아다니며 퀴즈를 풀자





기본 도전은 1000엔이며 미쿠산책 연동 퀘스트는 1800엔



도전은 해보았는데 시간이 없어서 기브업 ...
실패 굿즈가 2017 IXIMA님 일러고 성공시에는 크리스님의 2013 -2017 랜덤 굿즈를 줘서
일부러 실패하는 사람들이 많아다고 합니다.

7.Gift



봉제인형을 파는 Gift  , 인형이 많이 귀여운데 매년 퀼리티가 상승하고 있습니다.


8.하츠네 미쿠 Visa 카드




매년 외국인 밐덕들 눈물 나게 하는 비자 미쿠 카드 ㅠㅠㅠ

꿩대신 알로



한국 미쿠 카드를 만들었습니다 v ^ o ^ v

9.보크스



굿즈마 못지 않게 제 지갑을 털어가는 보크스




가장 핫했던 DD 핫피
프리미엄이 5-10배가 붙었습니다.
첫날에 바보같이 GIFT에서 인형 사고 보크스 가야 했는데 깜빡! 하는 바람에  품절 당해서 새벽조 한번 더 하게 되었습니다.




심해소녀 미쿠
옷 퀼리티가 아쉬운데 위그를 탐나네요...



세븐드래곤 2020 1,2 미쿠
이제는 옷을 한 번에 2개나 출시하네요 ㅋㅋㅋㅋ



DD를 직접 만져보면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있습니다.
가발 빗어주는 게 킬링타임으로 아주 딱입니다. 새벽조 설 때 시간 금방 가요

VOLKSさんブースにて!DDミクさんと一緒に! #miku360 #マジカルミライ2017 - Spherical Image - RICOH THETA





렌쨩  ㅜ
외국인은 들고 가는데 에러 사항이 많아서 사는 사람 없을 줄 알았는데
사시는 분이 계시더군요 ㅋㅋㅋㅋ  심지어 + 점보 넨도 미쿠

10.和真パレット




기존 안경에다가 10주년 로고를 붙여서 파는 한정 안경의 인기가 많았습니다.
품절되고 나서 구할 수 있는 방법은 10만 엔짜리 6인 세트

11.ΘTHETA



360 카메라 판매량 1위 기업인 세타의 미쿠 콜라보



일러스트가 엄청 예쁩니다.


셔터음 신박하다.



동일 성능 모델에 비해서 15만원 정도 비쌉니다...
저는 LG 360 카메라를 가지고 있고 돈도 없어서 포기했습니다.

#マジカルミライ2017 ミクTHETAブースから!ミクさん胴上げでおつかれさまでした!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miku360  引き続きWEB販売、みなさまのお写真投稿よろしくお願いします! - Spherical Image - RICOH THETA

ミクさんも興味津々なミクTHETAは #マジカルミライ のリコーブースでチェックです!  #miku360 - Spherical Image - RICOH THETA

미쿠 카메라 전용 어플을 사용하면 360 사진에 맞게 아피 미쿠를 합성해 넣을 수 있습니다.
어플 개발 참여자 중 한 명은 유명한 미쿠쨩(mikuture) 어플의 제작자분 !


12코스파





츠마마레라는 러버스트랩이 프리미엄 10배 붙었다고 합니다.
V4x 머그컵 가장 아끼는 컵 1순위가 되었는데 일주일 만에 깨 먹었습니다 ㅠpㅠ

올해 대형 타월 1500엔이나 싸네!!!! 혜자다 하고 다들 많이 샀는데  사이즈가 1500엔어치 줄었더군요 ㅋㅋㅋㅋㅋ  통수

13.크팁톤 퓨처 미디어 모바일 컨텐츠 팀





미쿠가 자신의 동작을 따라 합니다.


VR 미쿠 리듬게임



14.게이트 박스 부스




30만 엔 고오오오오급 전자 제품
작년처럼 체험신청을 했는데 올해도 떨어졌습니다...
언어 문제 때문이지 외국인은 다 떨어지는 거 같습니다.
대만에는 게이트 박스 광고까지 하고 있다는데 ㅠㅠ




미쿠와 후지사키의 대화 ㅋㅋㅋㅋㅋ

LAT식 미쿠가 귀엽지만 30만 엔 + 관세 ㅠㅠㅠㅠㅠㅠ

15.다이하츠



유키 미쿠 자동차 관련 굿즈를 판매합니다.
앙케이드를 하면 스티커를 증정



16.F:NEX





매지컬미라이 2017 미쿠가 스케일로 나온다 예엥에에에에!!!!
... F:NEX가 어디여..? 굿스마가 아니네
-대부분의 공통된 반응



얼굴이 조금 아쉽긴 한데 귀엽습니다.
1.7만 엔 이어서 관세의 두려움이 ㅠㅠㅠ
심지어 할인도 안 해주고 수주제입니다.




현장 예약 특전으로 주는 특전 파츠인데
외국인은 현장 예약이 불가능하답니다 으아아아
앙미에서 할인이라도 받으면 덜 억울할 텐데 ㅠ

17. 코코라보



이것저것 많이 파는 코코라보



저 컨테이너 박스 실제로 팝니다.
현재 아마존에서 예약 가능


18.세가 프로젝트 디바



미쿠 점보 인형 발매 예정



메가 점보 미쿠 단돈 6300엔 정도에 구입 가능
현재 예약 판매 중이고 외국인도 배대지로 구입 가능합니다.







디바 한 판과 캔뱃지를 받기 위한 대기줄
저는 아침 새벽조 특권?으로 프리 패스로 플레이  했습니다.

19.유키 미쿠 스카이 타운 출장 부스



악성 재고... 전국을 돌아다니며 매 이벤트마다 출장이라는 명목으로 나오는데
이제는 불쌍해 보일 정도...

20.lIVE DAM STADIUM





노래방 기기 업체 lIVEDAM
앙케이드를 하면 미쿠가 그려진 생수를 줍니다.
이번 달에 드디어 HAND IN HAND가 들어온다고 노래방 죽돌이분들 신났습니다.

21.하츠네 미쿠 심포니 2017



작년에 처음으로 열렸던 미쿠 심포니가 올해도 열립니다.
작년에는 지휘자 컨셉이였는데 올해는 드레스를 입은 바이올리니스트.

매우 빠른 선행이라고 현장 한정의 티켓 신청이 가능합니다.

사진 보고 알았는데 모니터로 미공개 영상 틀어주고 있는 거가 같네요 OTlL



22.EXIT TUNES



앨범 출판 레이블

23.doriko 부스



작년에 베스트 앨범을 내시고 올해는 10주년 앨범을 발매하셨습니다.
우타이테 버전 앨범에서는 하나땅의 birthday 커버 버전과 미쿠 성우 후지타시키의 Letter song이 수록!

24.타워레코드 부스



앨범 판매 업체
여기서 도리코와 하치오지의 앨범을 구매 가능합니다.

25.토이즈 팩토리 - 하치오지P





가챠 경품 , 저는 D- 클리어 파일 당첨입니다.


앨범사고 알았는데 앨범에도 수록 안 하고 순수하게 미쿠 10주년 축하 노래를 올리셨더군요 ㅠ

작년에는 사인받을 때 사진 촬영 요청도 했었는데 올해는 뒤에 줄 선 사람이 너무 많아서 차마 요청을 못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한글 보여주면 한글로 이름 적어주시고 이름 옆에 하트도 넣어주십니다 ㅋㅋㅋㅋ

이번에 내신 앨범이 일간 오리콘 차트 8위를 하셨는데 하치(8)오지P여서 재수가 좋으시다고 ㅋㅋㅋㅋ





26.붉은 날개



적십자와 비슷한 느낌의 붉은 날개
수익은 선행 기부 활동에 쓰입니다.
굿스마일에 넨도 - 코데 버전으로도 나왔는데 그거는 하나 팔떄 마다 300엔 기부였던 걸로 기억하네요.  이 부스의 특이한 점은 카드 결제는 당연히 안되고 부스에서 거스름용 동전을 준비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금액을 딱 맞춰서 내거나 더 지불하셔야합니다.



27.치바현






마지미라의 이벤트 회장인 마쿠하리 멧세는 치바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런 이유로 치바시의 홍보 목적으로 마지미라에 부스를 냈습니다.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서 팔로우한 것을 보여주면 콜라보 캔뱃지를 증정합니다
캣뱃지는 매일 3000명 한정으로 증정하며 선착순 300명에게는 클리어파일을 줍니다.
치바시의 마크에서 미쿠를 떠올려 냈다는 점이 대단하긴 한데 트위터 계정을 만들지 않는다는 점에 시장 조사를 제대로 하지 않았다고 보네요.


28.Domingo



훗카이도의 정보를 제공하는 크립톤의 어플리케이션
설치한 것을 인증하면 스티커를 줍니다.

29.삿포로시



치바시도 오는데 삿포로시가 안 올 리가 없지요 ㅋㅋㅋ
삿포로 관광 어플을 설치하면 유키미쿠 스티커를 줍니다.

30.MAGICSPICE



음식점 업체인데 여기 사장님이 크립톤 사장님과 친한 친구다 카더라 ..



이런 걸 판매했는데 시간이 부족해서 못 사 먹었네요 ㅜ

31.캬라아니



단보미쿠인가 미쿠단보인가 .



우리가 일본을 이어나간다.
교토에서 전시회가 열립니다.

キャラアニ.com さんのところにおおきなダンボー!ミクさんも顔を真似っこ!予約受付中ですって! #miku360 #マジカルミライ - Spherical Image - RICOH THETA

32.헌혈





헌혈의 하면 명예의 미쿠 굿즈를 줍니다.
외국인이어서 기본적으로 못하기는 하는데 헌혈하고 이벤트까지 즐기려면 엄청난 체력이 필요할 거 같습니다.



400ml가 먼저 눈에 들어와서 뭔가 했더니 헌혈...


매지컬미라이 2017 3편

0 개의 소통: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