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9/01

2017.09 하츠네 미쿠 10주년 매지컬미라이 2017! - 전시회 C

크리에이티브 스테이지







일러스트 강좌 , 음악 제작 강좌
코스프레 쇼
TV방송 프로그램 녹화
유명인사의 토크쇼등이 이루어 집니다.
저는 이것보다 DJ 공연을 우선시해도 하나도 못 봤네요... 몸이 3개 정도는 돼야 마지미라의 모든 것을 체험 가능할 거 같습니다.

크리에이터 스테이지

라이브 페인팅



ixima 라이브 페인팅! 작년에도 첫째 날에 LEN님이 라이브 페인팅을 하였는데 올해는 무려 Ixima님이 직접 오셔서 합니다.



첫날 오픈 한 시간 정도가 지났을 때의 진행 상황...
상상이상으로 초대형 사이즈에 풀컬러 라이브 페인팅







개장 전부터 진행해서 이날 전시회가 끝난 이후인 밤 콘서트 때쯤에서야 완성되었다고 합니다.



성스러움이 뿜어져 나온다...





작업 계획표


다함께 다이아블록



다 함께 블럭으로 만들어가는 벽화








저 많은 블록중에서 트롤행위하는 사람이 없었다는 게 대단할 따름







워크숍 





이런걸 직접 만들어보는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이거는 공짜로 받을 수 있는데 깜박 했네요 ㅠ





다들 열심히 그리고 만들고 계십니다.





저도 만들어보고는 싶었는데 3일 내내 그럴 시간이 없었습니다...


음악 전시회

A.AG03MIKU





B.크립톤 퓨처 미디어 Sonicwire 팀





크립톤 보컬로이드 패키지를 판매하며 직접 보컬로이드 사용법을 보여줍니다.

C.토트 음악원



D.딜리겐트





현장에서 직접 음악 제작 과정을 시연

E.야마하 보컬로이드 부스



보컬로이드 엔진 제작사인 야마하의 보컬로이드 패키지를 전부 전시하는 공간





물론 시유도 있었습니다.  유니도 있었는데 따로 사진을 찍지 않았군요.

F.야마하 악기 체험 부스







야마하의 악기를 체험해 볼 수 있는 부스인데 분위기가 엄청 즐거워 보여서 좋았습니다.
야마하의 악기 연주 스테이지에 나오신 연주자 분들도 직접 오셔서 사용법을 알려주십니다.



내년에 출시예정인 보컬로이드 키보드
키보드를 치면 보컬로이드의 목소리가 나오는 신박한 악기입니다.

크리어에터 마켓







많은 보컬로이드 P분들이 오셔서 앨범을 판매하는 마켓!


거의 준 보마스 수준으로 엄청 오셨습니다


TOKOTOKO님 8월에 투고한 노래에 멘션에서 미쿠 10주년 축하곡은 다른 분에게 맡긴다고 하셨으면서 8월 31일에 노래를 투고하셨더군요 ㅋㅋㅋ  앨범 여러 개 파시길래 3장 샀습니다.



올해 매지컬미라이 콘테스트 그랑프리를 받으신 KEISEI님
singularity 앨범은 단돈 300엔에 판매하십니다.
한국인이라고 하니깐 삼성역에했던 미쿠 10주년 광고 이야기를 꺼내셔서 기뻤습니다. 크흨


Luna님.. 보너스 트랙 귀 살살 녹아요.
다른 앨범도 사고 싶었는데 최신 앨범 빼고 다 품절이었습니다.



미스미님 - 이야기하시는 걸 좋아하시는 분이라는 느낌이었습니다.

2일차에는 DJ 공연도 하시는데 ......... 밤 공연하고 겹쳐서 못 봅니다 ha.....





디제잉 공연하시 분중 에 드물게 세트리스트를 직접 올려주셨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내 dj 공연 안 온 사람들 땅을 치고 후회하라 하는 듯한 느낌의 세토리 ㅜ ㅜ
진짜 밤 공연하고 겹치는 시간대로 해놓은 기획자 ㅂㄷㅂㄷㅂㄷ




3일차 때 갔었는데 8월 31일 39lcok에서 마지미라 가서 사인받으러 온다는 거 기억해주셔서 좋았습니다 ㅎㅎ

그 외 사고 싶은 앨범이 많긴 했는데 시간이 없거나 이미 품절이었습니다 OTlL





크리에이터 마켓쪽 벽에 있던 SONACA 홍보 벽





이 카드 구하고 싶었는데 삿포로 소니스토어에 직접 가야 살 수 있었기 때문에 OTlL


피아프로 존







전통의 피아프로 벽화





시간 부족하다고 대충 보았는데 다음에는 매일 전시회 끝나기 전에 자세히 보러 가기로 결심합니다.





피아프로 벽 옆에 있는 전통의 피아프로 제단





저도 DD 데려가서 올려두었습니다.





10주년 기념  축화





입구 쪽 계단에 있는 미쿠 10주년 축화들









외국인 분들이 보내는 축화도 있었습니다.



한국도 내년에는 돈과 마음을 모아서 보내 야하 는거 아닌가..?


みんなありがとう! #Miku360 #theta360 - Spherical Image - RICOH THETA





전시회 외부 통로 쪽에서의 중국분들



코소프레 위주로 전시회 재밌게 찍은 유튜브에 올라온 영상


9.1 13:30-15:00 매지컬미라이 2017 오프닝 파티



첫날 오픈 후 1시간 30분 후에 시작하는 점프 업 보이즈의 디제잉 무대입니다.
운이 좋아서 가장 앞줄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








이런 디제잉을 전시회 입장료 500엔에 볼 수 있다니 ㅠㅠㅠ
유요윳페님의 DJ 공연은 꼭 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볼 수 있었습니다.  회장은 불타오르게 하시는 재능이 뛰어나십니다. 정말 신나 죽어요 .



기억 남았던 거는 파돌리기 송! 저의 이번 여행 동안 보카로 곡 수백 곡을 들었지만 유일하게 레반 폴카를 해주신 분.   https://www.youtube.com/watch?v=aqe6JanbwuE
스카이트리 디제잉해서 해주실 때도 정말 좋았는데 현장에서 듣게 되어서 행복했습니다.

하치오지P는 본인 곡들 대부분에 PV가 있기 때문에 뒤에 틀어주는 스크린의 미쿠가 눈에 들어옵니다.   대부분 본인 작곡 노래인데 Hand in Hand - 하치오지P 리믹스 버전도 들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명대사를 날리셨는데 우리가 신나게 즐기는 모습이 미쿠에게 최고의 선물이 아닐까, 신나게 놀아보자!!!  ㅋㅋㅋㅋ 감동했습니다.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마지막 곡,  사랑에 관한 곡입니다.  ( 설마 설마 설마 설마 !!! )
Melt 인트로
하치오지P 충성충성충성충성 , 1집 부터 전부 산 보람이 있습니다. 충성충성

메로님은 춤실력이 장난 아니였습니다.
3명이 서로 안 알려주고 1곡씩 가져와서 디제잉릴레이를 했었는데 세트리스트가 기억이 안나네요 ㅠㅠ
마지막 곡으로는 점프 업 보이즈의 노래이자 보컬로이드 커버 버전을 동신에 투고 했던 왓쇼이였는데 최강의 축제 송이라는 부제에 맞게 엄청 신났습니다.






9.1 16:00-16:30 야마하 보컬로이드 밴드 LIVE




4시 부터 시작인데 하치오지P 앨범 사인 받다가 늦어져서 거의 끝판에 들어갔습니다.
다른 디제잉에 비해서 좌석이 많이 널널했습니다.
1640 - 타임머신 ㅠ 엄청 좋은 곡이지요.

니코동의 보컬로이드 2창 창작이 크게
보컬로이드 / 불러보았다 / 춤춰보았다. / 연주해보았다인데
그 중 하나인 연주해보았다를 챙겨주는 듯해서 좋았습니다.



 매지컬미라이 2017 콘서트편

0 개의 소통:

댓글 쓰기